5 Easy Facts About 호치민 가라오케 10월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호치민 가라오케 10월 Described
Blog Article
현재 넘버원과 더원을 제외한 야누스나 산토끼 블링블링 등에서 쓰고 있는 시스템이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여행객이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논외로 하겠다.
제 생각에는 지금 블링블링이 현재 가장 오래 되었고 가장 큰(방수가 많은) 가라오케 라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부이비엔 이나 클럽 등에서 재접선후에 조금 노시다가 아파트로 따로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가보시는 건 구독자의 마음이겠지만 책임은 지지 않는다는 것만 알아주시길 바라다.
우선순위로 생각나는… 한국사람들도 많이가고 사이즈도 좋은 로컬 메이져 가라오케들 입니다.
꽁교수님이나 기타 베테랑들도 꼭 첫날 혹은 마지막 날은 넘버원을 찾고 기타 다른 가라오케를 경험하고 오신 분들도 가장 호평하는 곳이 넘버원이다.
근데 환률이 ㅠㅠ 미쳐 날뛰고 있어서 쉽게 여행 일정을 짜는 게 어렵다는 슬픈 현실;;;;;;;;;;;;
늦게 가면 아예 초이스가 불가능하다고 하기도 하고 얼마전 불미스런 사건이 있고 난 후 출근률이 확 떨어진 곳도 있고 사장과 마담들이 불협화음이 심해서 애들이 꺼리는 곳도 있는 것 같다.
코코는 주재원 가라오케야~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이 좀 가시고 있다.
예전에는 속칭 ‘가라오케 조각 모임’ 이라고 해서 생판 모르던 사람들이 커뮤니티에서 팀을 꾸려서 베트남 가라오케에 가기도햇는데 그런 조각모임에서 나이 많다고 꼰대질이나하고 술주정부리는 일이 많아 요즘은 가라오케 조각은 잘안하고 차라리 혼자 가서 get more info 즐기는 것이 대세인듯하다.
가라오케
두번째 이유는 고품격 프리미엄 황제투어라는 상품을 판매하면서 거기서 얻는 저의 수익금으로 이미 충분하다고 생각하기에 일종의 개인적인 스타일상(?)의 이유가 굳이 따지자면 커미션을 받지않는 두번째 이유가 되겠네요.커미션같은 소액으로 연연하다보면 아무래도 고객님들로 하여금 썩 마음에들지않는 특정업소들을 억지로 자리하게 만들까봐?
단언컨데 호치민에서 운영자만큼 단독으로 가라오케를 제일많이 마치 밥먹듯이 숨쉬듯이 방문하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아니 없습니다.내가 생각해도 나같은 또라이는 진짜 없을꺼같…….
Report this page